최근본상품 0
장바구니 0
위시리스트 0
<상품 주문>
1. 제품검색
-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 목록이나, 검색을 통해서 쉽게
찾으실 수 있습니다.
2. 제품구매
-원하시는 제품의 이미지나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제품의
정보가 나옵니다. 해당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
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.
3. 장바구니
-현재 주문하신 정보를 보는 곳입니다. 수량 변경과 취소를
하실수 있습니다.
4. 주문서 작성
-주문상품과 배송정보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주문하시는 분 정보와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실 수
있습니다.
5. 결제하기
-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.
6. 주문완료
-결제진행이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
<주문 취소>
-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었으면 고객센터내 Q&A 또는
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변경 및 취소를 해드리겠습니다.
-주문취소는 배송, 결제문제등의 복잡한 절차가 있기 때문에
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조치해
드리겠습니다.
<반품 안내>
-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에
의하여 반품 및 교환, 환급조치를 해드립니다.
(상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)
[적용범위]
1.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2.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쇼핑몰에서 제공한
정보와 다른 경우
3. 주문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
경우
(교환 및 환급이 불가능한 경우)
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
상실된 경우
-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
-시간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
많이 감소한 경우
(교환 및 환급방법)
-제품의 교환은 택배비 착불로 교환하시면 됩니다.
(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함)
-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급은 고객님께서
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그리고 환급시에는
배송료 3,000원을 공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
(택배비 전액 소비자부담)
Q.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. 결제는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
이용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.
Q. 무통장 입금시에 실제 입금자와 주문서의 입금자가 다르면
어떤가요?
A. 주문시에 작성하신 입금자 정보와 실제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
확인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만약 입금자 정보가 다르거나 변동 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A. 배송은 국내 전지역이 가능합니다. 배송료는 100,000원 이상
구매시 무료입니다. 100,000원 미만 구매시 3,000원의 배송료를
지불하셔야 합니다.
배송 소요시간은 2~3일이며 배송에 관련된 문의는
(02) 3667-2875~7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Q. 배송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. (주)크라운팜의 회원이시면, 마이페이지 메뉴의
주문/배송조회를 이용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이실 경우에는,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. 배송지연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A. 주문상품이 약속한 날짜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
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시거나 Q&A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
처리해 드립니다.
Q. 배송 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Q. 배송 기간
A.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입금 확인일로부터 2~3일(토요일, 공휴일은 제외, 도서지역 및
사서함 주소는 4~5일) 저희 쇼핑몰은 당일 오후 4시 이전 주문
및 입금확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단, 수입제품 등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상품들은 배송이
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미리
연락드리겠습니다.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Q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A. 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셔서 가입하시면
됩니다.
단, 치과전문 쇼핑몰의 특성상 치과의사, 치위생사,
치기공사분들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Q. 회원가입시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?
A.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적립금은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Q. 회원 ID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. 고객서비스의 안정을 위해 회원 ID의 중도 변경은
불가능합니다.
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
하셔야 합니다.
(*주의사항 : 회원 탈퇴시 기존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)
Q. ID와 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분은 ID/비밀번호 찾기를
선택하신 후 이름/주민등록번호/인증키를 입력하시면
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ID와 임시비밀번호를
보내드립니다.
Q.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
A.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->회원정보
수정에서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ID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(주)크라운팜으로 메일을
보내주세요.
Q. 개인정보 보안에 대해서는 안전한가요?
A. (주)크라운팜은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 및
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이용하고 있습니다.
정보유출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정책유지 및
시스템적인 보안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.
1